임이석테마피부과는 2000년 개원해서 올해로 15년째를 맞는다. 주름·탄력 리프팅시술 등 치료계획을 과장이나 포장없이 설계해 줌으로써 치료 후의 만족도를 높이고 경제적인 부담까지도 줄여준다.
또 개개인이 지닌 피부의 특성을 고려해 1대1 맞춤치료를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부분이 단골 환자나 소개 환자이며 수많은 인기 연예인들과 배우들이 이 곳에서 아름다움을 설계하고 있다.
오랜 노하우와 많은 환자들로 검증된 임이석 원장은 각자의 개성을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시술과 치료, 무리하게 피부나 얼굴 형태에 부담을 주는 시술은 피한다.
검증된 시술법이라도 과도하게 다양한 치료를 하는 것보다, 개개인이 갖고 있는 피부 특성과 타입, 얼굴 형태와 개성들을 살릴수 있도록 꼭 필요한 최소한의 시술로 자연스럽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다.
임이석테마피부과는 편안한 진료로 정평이 자자하다. 환자 개개인이 갖고 있는 콤플렉스, 스트레스, 고민, 원하는 것들, 불편한 점 등 많은 상담 속에 정확하고 꼼꼼한 진료가 필요하다. 임 원장은 대화를 많이 하고, 이야기를 세심하게 들어주는 진료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중국신문주간 한국어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메디컬아시아 2015, 제8회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현장취재- 의료관광 산업 질적 고도화 포문2015.05.23
- 임이석테마피부과-비수술리프팅부문 수상2015.05.24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
많이본 기사
- 경제
- 사회
-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