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성형외과-성형종합(부산) 부문 수상
- 메디컬아시아 2015, 제8회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 온라인팀 news@inewschina.co.kr | 2015-05-24 00:20:57
노블레스성형외과는 부산 서면 메디컬스트리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6명의 전문의가 각 분야별로 세심하고 전문적인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블레스타워로 확장 이전과 동시에 국제미용성형연수원 부산센터로 지정돼 한국의 성형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방문하는 아시아권 미용성형 의료진을 교육하는 선구자 역할을 담당한다.
노블레스성형외과는 4층 진료센터, 5층 수술센터, 6층 레이저·치료센터, 7층 비지니스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최근 중국과 러시아의 성형 시장이 커지면서 국제미용성형연수원은 한국의 성형 기술을 아시아권 성형 전문의에게 전수하고 한국 의료기관의 해외진출을 돕고자 중한의학의료교류협회, 글로벌의료문화교류센터와 손잡고 부산센터를 열었다.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전문 통역인과 함께 하는 외국인 의사는 연수 기간 동안 단순 수술 참관이 아닌 적극적인 참여와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토론 및 수술과정 결과를 공유해 의료기술을 전수받는다.
이명종 원장은 지난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세계최소침습성형학회 준비위원장으로 한국 의료시장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저작권자ⓒ 중국신문주간 한국어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메디컬아시아 2015, 제8회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현장취재- 의료관광 산업 질적 고도화 포문2015.05.23
- 노블레스성형외과-성형종합(부산) 부문 수상2015.05.24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
많이본 기사
- 경제
- 사회
-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