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성형외과,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건전성실부문 수상
-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을 권하는 16년 무사고 병원
- 오재헌 newschina21@naver.com | 2015-07-29 09:49:54
강남 고운세상성형외과가 지난 23일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5 제9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건전성실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의 주최로 매년 대한민국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큰 공로를 세운 기업이나 기관, 개인을 발굴하여 표창하는 행사로 한국 의료진들에게는 보건산업계의 노벨상이라 불릴 만큼 권위 있는 상이다.
![]() |
▲ 좌:이병회 원장 우:조주원 원장, 사진제공:고운세상성형외과 |
외국인환자유치 의료기관으로 등록된 고운세상성형외과는 16년 무사고 병원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수술만을 권하는 등 과하지 않은 성형을 추구해 온 신념을 지켜 온 결과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
공동 대표인 이병회 원장과 조주원 원장은 "보건산업대상에서 처음으로 수상을 한 만큼 수상 내역에 맞는 건전하고 성실한 태도로 앞으로도 무사고 병원의 명예를 유지시키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은 보건복지가족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하며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발전과 선진 복지 국가에 이바지 하기 위해 보건산업 관련 정관계, 산업계, 학연계, 언론계 등 각계를 대표하는 최정상 전문가들이 모여 보건산업 진흥을 위해 분야별 대상 병원을 엄격하게 심사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저작권자ⓒ 중국신문주간 한국어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
많이본 기사
- 경제
- 사회
-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