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본경제 비지니스>주간 ‘나노 시장’을 돌파하는 방법

온라인팀 news@inewschina.co.kr | 2015-02-27 09:15:20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중국신문주간 온라인팀]  사람들은 시장이 항상 양극분화라고 하지만 사실 시장은 양극(两极)이 아니라 만극(万极)이 있다. 

 

보이지 않거나 뚜렷하지 않은 수많은 미세시장이 존재한다. 

 

문제는 기업들이 이런 시장을 발견하고 활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통상적으로 대학생들이 책만 보고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생각하지만 졸업하기 전에는 한 번 정도 사치스러운 생활을 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고급 렌터카 서비스 기업은 이런 학생들 대상으로 1시간짜리 관광서비스 상품을 출시하였다.

 

 

 

[저작권자ⓒ 중국신문주간 한국어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보내기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daum
온라인팀 다른기사보기
  • 글자크기
  • +
  • -
  • 인쇄
  • 내용복사

헤드라인HEAD LINE

포토뉴스PHOTO NEWS

많이본 기사